본문 바로가기



 

행사 소개

여성부동산협회 세미나 큰 인기 끌어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19-10-29 07:54 조회730회 댓글0건

본문

100여명 찾아 에스크로·보험·유산·세금 등 정보 얻어가

 

워싱턴주 한인여성부동산협회(회장 박 선·이사장 박경희)가 지난 24일 페더럴웨이 베스트웨스턴 플러스 호텔에서 개최한 가을 부동산세미나가 시애틀 한인들에게 큰 인기를 끌었다.

평일 저녁인데도 100여명에 달하는 한인들이 찾아 재테크·보험·세금·유산·에스크로 등 미국 생활을 하면서 필요한 실속 정보를 챙겼다.

이날 강사로 나온 시카고 타이틀의 엘리자베스 피터슨(킹 카운티피어스 카운티 담당 부사장)과 나애윤 에스크로 어시스턴트는 에스크로 절차와 에스크로에 돈을 보낼 때 주의해야할 점 등을 설명했다.

유산 및 상속 전문인인 제니퍼 손 변호사는 부동산을 소유할 때 이름(개인, LLC, C corporation, S corporation)에 대한 차이점과 증여와 유산 상속에 대해 세부적인 이야기르 쉽게 설명했다.

안영미씨는 메디케어에 대한 설명은 물론 롱텀케어가 왜 필요한지 실례를 들어가며 설명을 했으며박현철 공인회계사는 오랜 경험과 지식으로 즉문즉답형식을 통해 세금에 대한 궁금증을 풀어줬다.

여성부동산협회 박 선 회장은 워싱턴주 한인 여성부동산협회는 부동산 전문인으로서 자질 향상을 하는 한편 한인 동포들에게 보탬이 되고자 노력하는 단체라며 내년에는 좀더 내실있는 세미나를 개최하기 위해 노력할테니 원하는 주제에 대한 의견도 달라고 당부했다.

image21.jpeg

image29.jpeg

image26.jpeg

image1.jpeg

image14.jpeg

image17.jpeg

image19.jpeg

image25.jpeg

image27.jpeg

image28.jpeg

image30.jpeg

image31.jpeg

[회전]image12.jpeg

[회전]image36.jpeg

[회전]image40.jpeg

[회전]image43.jpeg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행사 소개 목록

게시물 검색

COMPANY PRIVACY POLICY Copyright © www.kwrawa.com All rights reserved.
Top
Mobile Ver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