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사 소개

여성부동산협회 피크닉으로 ‘단합’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19-10-29 07:52 조회815회 댓글0건

본문

페더럴웨이 공원서 50여명 참석해 즐거운 시간 함께 해

 

워싱턴주 한인여성부동산협회(회장 박 선ㆍ이사장 박경희)는 지난 28일 페더럴웨이 스틸레이크 파크에서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연례행사인 피크닉을 통해 단합의 시간을 함께 했다.

이날 피크닉은 생갈비살 구이와 불고기돼지불고기는 물론 회원들이 각자 준비해온 상추쑥갓고추도토리묵오이지 무침 , 두부 부침도라지 무침에다 각종 과일과 빵수정과까지 풍성한 상차림으로 시작됐다.


협회는 이날 조윤진미아 오 부동산 등 신입 회원들에게 환영 선물을 증정한 뒤 7~8월 생일을 맞은 회원들에게 생일 축하를 해줬다또한 데이비드 윤 부동산과 이희정 이사가 이끄는 각종 공놀이 게임 등을 함께 즐겼다.


라디오한국 서정자 사장뱅크오브호프 김미영 본부장국악한마당 권다향 대표안영미 보험의 안영미 사장박 쉬나 법률사무소의 킴벌리 김지나김 사무장앤드류 김 변호사컴포트 스윗의 이현숙 사장김남수 뉴욕 라이프 매니저, US뱅크 알 리와 진 황뱅크오브아메리카 춘다 장새로운 후원 이사가 될 제니퍼 손 변호사도 찾았다.


여성부동산협회는 오는 10월말 동포들을 위한 부동산세미나도 계획하고 있다.


크변image3.jpeg

사본 -image5.jpg

사본 -image6.jpg

크변image7.jpeg

크변image9.jpeg

크변image11.jpeg

사본 -image12.jpg

크변image13.jpeg

사본 -image14.jpg

크변image10.jpeg

크변image4.jpeg

크변image2.jpeg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행사 소개 목록

게시물 검색

COMPANY PRIVACY POLICY Copyright © www.kwrawa.com All rights reserved.
Top
Mobile Version